FUSSN'T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단골 카페. 사장님이 향미 좋게 내려주시는 커피는 언제 마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한 라떼도 좋구요. 생크림 대신 그릭요거트를 사용한 그릭산도는 좋은 품질의 과일과 적당히 폭신한 식빵과의 조합이 참 좋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기에 책 읽기에도 괜찮아요.
퍼즌트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50
35
2
나만의 동네 카페가… 사람이 많아져 슬픈 동네 주민입니다. 요즘은 테이크아웃만 하게 되네요. 자주 바뀌는 드립커피 원두들, 무가당 요거트와 제철과일 조합의 그릭산도를 찾아 자주 방문합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곳이라 대체당, 아가베시럽을 사용하셔서 좋아요.
38
0
건강한 음료와 요거트. 라떼 맛은 T•F 두 종류로 나뉘어 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고, 디카페인은 필터커피로만 가능해요.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장님의 철칙이 담긴 음료와 요거트 메뉴도 상당히 괜찮아요. 주 2~3회는 방문하는 곳입니다. 조용히 책 읽다 가기에도 좋아요.
32
대충 몸에 좋음. 퍼즌트의 메뉴 “몸에 좋은 거“입니다. 곡물맛 단백질 쉐이크 음료라 생각하면 됩니다. 고소하니 좋고, 자글자글한 알갱이가 씹혀서 심심하지 않아요.
24
3.75점을 주고 싶다. 커피를 좋아하는 동네 주민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음료는 필터커피, 아메리카노, 라떼, 요거트, 허브티, 프로틴(?) 정도이구요. 디저트는 그릭산도 하나뿐입니다. 약간의 단맛이 있는 그릭산도는 커피 향을 해치지 않아 궁합이 좋아요. 산도와 커피를 종종 같이 구매해요. 아쉬운 점은 필터커피의 컵노트가 없다는 점이에요. 이 부분에선 접근성이 떨어집니다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 동네 골목길에서 마... 더보기
29
동네에서 필터커피. 에너지파크 커피 자리에 퍼즌트 라는 필터커피 가게가 생겼어요. 메뉴구성은 깔끔하니 좋고 작업하기에도 괜찮은 작은 카페입니다. 에티오피아 두 종류를 마셔봤는데 산미와 과실향이 좋았어요. 디카페인도 판매해서 늦게 가도 괜찮겠어요. 디저트는 그릭산도를 파시는데 건강한 맛이라 아주 좋습니다. 커피랑 잘 어울려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필터커피 노트가 없습니다. 잘 모르신다면 여쭤보셔야 할 거같네요.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