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지이지

프로 혼밥러, 반주는 일상 동네 골목 탐방이 취미. 알림이 꺼져있어 늦게 확인합니다🥹 프사는 hahaha네 무
광진, 성동, 전시가 열리는 곳

리뷰 1096개

과일케이크는 쇼토. 이번에도 매우 만족했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의 시트와 크림, 은은한 초코, 신선한 딸기의 조화로움은 그간 먹었던 과일케이크의 아쉬움을 모두 해소해줍니다.

쇼토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한적한 골목 바에서 한 잔. 골목길 안쪽에 있어 여기가 맞나 싶은 위치. 1층에 자리해있고, 들어가면 어둡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칵테일 가격대는 있는 편이고 주문한 드라이 마티니는 얼음이 많이 녹아든 느낌이 들어 약간 아쉬었지만 괜찮아요. 안주와 웰컴디저트 맛있네요. 재방문의사 있음.

시차

서울 송파구 가락로31길 8

전통주를 사랑한다면. 다양한 경험과 전통주릉 좋아하는 저로선 매우 좋았던 곳이었어요. 초계국수에 영감을 받아 나온 메뉴 초계, 배추로 만든 숭채만두, 한식과 양식에 걸쳐진 라구가 들어간 장면까지. 안주 자체도 가벼운 듯 복잡하게 깔린 레이어에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술과 함께하니 행복한 술자리였습니다. 술 종류가 매우 많아 주류 메뉴판이 없어요. 추천받은 술 중 고르시면 됩니다. 주류 가격대는 최소 4만원 이상으로 잡으시면 ... 더보기

그곁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4

가성비 매우 좋다. 콜키지가 병 당 만원에 가능해요. 와인잔과 온더락잔이 있어 술을 좋아한다면 들고 가는 것이 매우 좋은 선택지일 듯합니다. 장어구이 가성비도 매우 좋아요. 양념구이는 없지만, 장어만 양껏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주차 가능하나 공간이 협소해 18시 이전에 방문하여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어시대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28

따땃한 마음, 따땃한 가게. 세트메뉴(현)으로 주문했습니다. 가리비회, 작지만 가성비 좋은 새우, 광어회, 조개구이 순으로 나옵니다. 2시간에 걸쳐 천천히 나와요. 조개 전부 구워주시고, 남은 새우머리는 구워주세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칼국수는 다른 가게들과 달리 후추향이 조화롭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 길냥이들이 아주 귀엽습니다.

현미네 조개구이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69

지이지
3.0
13일

바깥 구경하느라 안 찍었네… 평범한 커피… 아이스 디카페인 커피가 7,000원… 비행기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공간이 매우 넓고 수유실도 있어 아기 데리고 오기에도 괜찮아보입니다.

카페 륙

인천 중구 공항서로 419

지이지
5.0
13일

저 천국에 왔나요?(무교임) 눈돌아가게 하는 주류들이 나를 데려가라며 홀리네요. 정신를 차려보니 카드를 긁어버리고 난 후였습니다… 주차장 자리 많아서 좋고, 사케나 전통주 종류도 꽤나 있어 와인구매가 아니더라도 방문할 듯해요.

라빈 리커 스토어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42-4

지이지
4.0
13일

재즈와 휴식. 인적 드문 골목길에 있어서인지 손님은 적어 조용히 쉬다가기 좋았습니다. 요청하면 칵테일 기주 변경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여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달달한 토마토사와는 쭉쭉 마시게 되네요. 분위기가 좋아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해요.

레코즈 커피 & 바

서울 마포구 서강로13길 31-9

지이지
3.5
14일

단골 카페. 사장님이 향미 좋게 내려주시는 커피는 언제 마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한 라떼도 좋구요. 생크림 대신 그릭요거트를 사용한 그릭산도는 좋은 품질의 과일과 적당히 폭신한 식빵과의 조합이 참 좋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기에 책 읽기에도 괜찮아요.

퍼즌트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50

지이지
4.5
14일

최고의 감자탕을 만났다. 가격만 보면 비싸다 싶지만, 양을 보면 인정하게 됩니다. 모두 조용히 뼈에 붙은 살을 발라 먹기에 바빠요. 진하고 칼칼한 국물은 직접 떼어 먹는 수제비와도 찰떡궁합입니다. 마무리로 냄비에 잘 눌러붙은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완벽한 식사 완료.

원조 은평 감자국

서울 은평구 응암로 28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