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사장님이 넉살이 좋으신 느낌 만드시면서 계속 멘트를 치셔서 지루하지 않더라 계좌이체가 안되는지 계좌번호가 적혀 있는 곳이 안보여서 좀 당황했다 현금으로 많이 결제하는듯 꼭 먹어봐야 한다기 보단 딱 시장 돌아다니면서 먹기 좋은 간식 느낌 뜨끈하니 치즈가 생각보다 질이 괜찮아서 꼬소하고 맛있었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3
0
미
2
수제어묵고로케 🥖🧀 이전 강릉 여행에서도 반했던 수제어묵고로케! 특히 치즈맛이 최고, 늘어나는 모짜렐라와 어묵 튀김의 조화가 일품이다. 시장 간식으로 즐기기에 딱 알맞은 맛과 크기, 한 입 먹는 순간 행복해진다.
5
따끈하게 바로 먹으면 굳.
25.02.10 방문 같이 간 언니 또또또또또~~~간집 이언니는 박스 포장함 어묵치즈고로케? 첨 먹어보는데 존맛 갓튀겨서 줘서 바삭 촉촉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랐던데… 그래도 맛집이라 웨이팅이 엄청나요~~!!
예상 되는 맛,, 맛없없 조합 친구 넷이 가서 고구마파 2명 치즈파 2명으로 나뉘었다. 그냥 취향차이인 듯해요 -! 난 치즈파 😗😗🧀 따끈따끈 할 때 먹어서 늘어나는 치즈 넘 조으다
그냥 무난한 맛... 맛없진 않은데 맛있다기엔 미묘한 듯. 줄서서 먹을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1
줄이 꽤 길긴 하는데 함 나오면 쭉쭉 계산만 하면 되는듯. 난 꽤 기다렸다. 치즈랑 땡초 먹었구 치즈랑 땡초랑 반대느낌이라 반대조합으로 먹으면 좋을듯 특출나게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무난함. 잘라 먹었는데 엄청 크고 양 많음 내부엔 고로케 공장같음 ㅋㅋ 제주 주스도 같이 팔아서 하나 사먹기 괜찮
8
갓튀겨낸 것이라 그런지 맛있다. 생각보다 더 맛있다! 저녁시간이라 남은 종류가 별로 없어 그 중 김치고로케를 선택했다. 맛있었다 ㅎㅎㅎㅎㅎ 결국 다음날 다시 가서 치즈고로케도 먹고 왔다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