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제 어묵 고로케

4.0
추천 31 좋음 34 보통 2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간식
고로케
백반기행
반려견동반
예약가능
매장식사불가
포장
영업정보
매장식사불가
포장
예약가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41개

사장님이 넉살이 좋으신 느낌 만드시면서 계속 멘트를 치셔서 지루하지 않더라 계좌이체가 안되는지 계좌번호가 적혀 있는 곳이 안보여서 좀 당황했다 현금으로 많이 결제하는듯 꼭 먹어봐야 한다기 보단 딱 시장 돌아다니면서 먹기 좋은 간식 느낌 뜨끈하니 치즈가 생각보다 질이 괜찮아서 꼬소하고 맛있었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수제어묵고로케 🥖🧀 이전 강릉 여행에서도 반했던 수제어묵고로케! 특히 치즈맛이 최고, 늘어나는 모짜렐라와 어묵 튀김의 조화가 일품이다. 시장 간식으로 즐기기에 딱 알맞은 맛과 크기, 한 입 먹는 순간 행복해진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욘두
5.0
10개월

따끈하게 바로 먹으면 굳.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죠닝
3.5
1년

25.02.10 방문 같이 간 언니 또또또또또~~~간집 이언니는 박스 포장함 어묵치즈고로케? 첨 먹어보는데 존맛 갓튀겨서 줘서 바삭 촉촉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요즘은 가격이 많이 올랐던데… 그래도 맛집이라 웨이팅이 엄청나요~~!!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이삼
3.5
1년

예상 되는 맛,, 맛없없 조합 친구 넷이 가서 고구마파 2명 치즈파 2명으로 나뉘었다. 그냥 취향차이인 듯해요 -! 난 치즈파 😗😗🧀 따끈따끈 할 때 먹어서 늘어나는 치즈 넘 조으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그냥 무난한 맛... 맛없진 않은데 맛있다기엔 미묘한 듯. 줄서서 먹을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줴니
4.0
1년

줄이 꽤 길긴 하는데 함 나오면 쭉쭉 계산만 하면 되는듯. 난 꽤 기다렸다. 치즈랑 땡초 먹었구 치즈랑 땡초랑 반대느낌이라 반대조합으로 먹으면 좋을듯 특출나게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무난함. 잘라 먹었는데 엄청 크고 양 많음 내부엔 고로케 공장같음 ㅋㅋ 제주 주스도 같이 팔아서 하나 사먹기 괜찮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curi
추천해요
2년

갓튀겨낸 것이라 그런지 맛있다. 생각보다 더 맛있다! 저녁시간이라 남은 종류가 별로 없어 그 중 김치고로케를 선택했다. 맛있었다 ㅎㅎㅎㅎㅎ 결국 다음날 다시 가서 치즈고로케도 먹고 왔다고한다 😋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