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삼동식당] 주말에 남편과 방문한 사당역 냉삼집 삼동식당. 국내산 급냉 삼겹살을 고사리, 미나리, 김치와 함께 불판에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음. 셀프바도 잘 되어 있어 반찬을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떡볶이와 찌개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음. 식사 후 먹은 파인샤베트는 상큼하고 시원해서 마무리까지 완벽!
삼동식당
서울 관악구 남현3길 78
7
0
별점 4.0 냉삼은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고 된찌는 기가막혔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