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동백회관

3.0
추천 0 좋음 0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골뱅이탕
육회
사시미

리뷰 1개

야장자리 편해요 _ 상봉은 지금 뭐니뭐니해도 야장인데 야장자리에 의자 편해서 우선 앉았어요 소주 엄청 시원했고 생각보다 육회 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재방은 굳이 일거같습니다 맛있는데가 줄을 서있어서

동백회관

서울 중랑구 망우로50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