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야장자리 편해요 _ 상봉은 지금 뭐니뭐니해도 야장인데 야장자리에 의자 편해서 우선 앉았어요 소주 엄청 시원했고 생각보다 육회 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재방은 굳이 일거같습니다 맛있는데가 줄을 서있어서
동백회관
서울 중랑구 망우로50길 23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