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1인 샤브, 스키야키를 먹을 수 있은 곳. 무난하게 먹을만 했음.
와라쿠 샤샤
대구 동구 동부로 149
9
0
★★★☆ 샤브샤브와 스키야키가 주력인데 오늘은 패스.. . 규동 좋았고..계란맛 강함 . 소바와 냉우동은 그럭저럭.. 니꾸쯔케우동도 그럭저럭..
4
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