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구월동 “후히” 숙성회 한상 2인으로 시켜 먹었는데, 숙성회라 쫄깃하고 같이 나오는 찬들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리뷰이벤트 작성하면 금액으로 할인도 해주세요 ㅎㅅㅎ 그리고 무엇보다 !! 회에 잘 어울리는 열라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먹잘알 ~? ❤️ 웨이팅은 토요일 오후7시30분 기준 30분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_<
후히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10-8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