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맹

안녕하세요. 음식과 사람을 좋아하는 소맹입니다. 다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ω•,,)♡
인천

리뷰 64개

소맹
4.5
1일

아이스크림 생각나서 방문한 “폴바셋” 폴바셋 아이스크림은 말해뭐해..❤️ 다들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는거 아시져 ㅎㅎ 제 친구는 초코아이스크림 먹어서 저도 한입 먹었는데 초코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던,, 저게 6,300원..? 이었어요ㅠㅜ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싼탓,, 그래도 그만한 가격 한다는점! 주문하면 아이스크림도 빨리 나오고 맛있고 좋았습미다~~!!

폴 바셋

인천 남동구 정각로 2

소맹
5.0
1일

제가 N번째 가는 ”익선우대갈비“ 고기도 구워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누구 대접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저는 생일이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자주 방문하고있어요 ㅎㅅㅎ 우대갈비 뼈에 붙은 살은 오른쪽 사진처럼 원하는 양념으로 직접 또 조리해주시니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 그리고 된장술밥…이 지이닌ㅁ짜 맛있습니다. 2인기준 우대갈비2인에 된장술밥 1 시키면 엄청 배불러요 🫢 웨이팅은 평일에도 있는편이라 캐치테이블 이용 하시면 ... 더보기

익선 우대갈비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5

소맹
4.5
1일

명태조림 생각나서 간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가족들 4명이서 시래기명태조림(중) , 새우튀김 5p 시켜 먹었어요! 명태 살도 많고 특히 양념이 넘 제스탈,,❤️ 달달하면서도 매콤했어요. 저희는 안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그래도 아주 살짝 매운맛 있긴했어요! 새우튀김도 통통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 완전 밥도둑메뉴 맛있게 잘 먹었릅미다 ㅎㅅㅎ

석바위 명태조림 전문점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55

소맹
3.5
5일

룸이 있어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홋코리” 저희는 우니랑 스키야키 먹었습니다! 우니는 저는 원래 초장에 찍어먹어 괜찮았는데 많이 먹어 본 지인은 비리다고 했던 .. 🥹 그전에는 맛있어거 데려간거였는데 이날은 별로였데요 ㅜ 같이 먹은 스키야키는 무난 했습니다! 좋은점은 룸이 있어 저희끼리 프라이빗하게 얘기할 수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요! 근데 좀 협소하긴해요.

홋코리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32

소맹
4.5
5일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구월동 “후히” 숙성회 한상 2인으로 시켜 먹었는데, 숙성회라 쫄깃하고 같이 나오는 찬들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리뷰이벤트 작성하면 금액으로 할인도 해주세요 ㅎㅅㅎ 그리고 무엇보다 !! 회에 잘 어울리는 열라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먹잘알 ~? ❤️ 웨이팅은 토요일 오후7시30분 기준 30분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_<

후히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10-8

소맹
4.0
28일

점심에 초밥 먹고싶어서 간 착한스시후! 초밥 진짜 너넝어무 맛있고 같이 시킨 우동인데 차돌로 국물을 낸 맛이었어요. 안에 고기 좀 들어있고 국물도 고기육수 맛 났음. 다만, 사장님 혼자 하시는지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점심시간 이용해서 먹기에는 시간이 넘 부족했어요 ㅠㅠ 흑 그래도 집 근처여서 미리 전화 주문하고 포장이나 시간 여유될 때 가서 먹으려구요 ㅎㅎ

착한스시 후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182

소맹
4.5
28일

엄머랑 언니렁 뭐 먹울까하다가 가게된 애슐리 퀸즈!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결정장애들은 좋거덩요 ~ 초밥류가 생각보다 많았고 고기류는 많지는 않앗는데 애슐리 치킨이랑 폭립만 먹으면 끝-♥ 인거 아시죠? 처음으로 스테이크 립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여 ! 스테이크도 저렴한 가격에 즐긴다니 좋은 것 같아요 ~ 이번에는 키위시즌이었는데 디저트로 먹은 키위케이크들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안쪽으오 자리도 많이 있고 가족들끼리 가... 더보기

애슐리 퀸즈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372

소맹
4.0
28일

먹태러버인 저는 오늘도 먹태안주 ㅋㅋㅋ 먹태 맛 없는 곳도 있는데 여긴 맛있었어요! 15,900원이고 먹태도 많이 나오고 소스도 일반 고추가 아닌 다진고추여서 먹기 더 편했던것같아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사람도 너무 북적이지않아서 잘 먹다 왔습니다 ㅎㅅㅎ

크라운 호프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16

소맹
4.0
28일

드디어 가본 박만배아리랑 ! 수육도 야들야들하고 서비스로 주시는 막국수 or 칼국수 우리는 점심에 칼국수 먹었어서 막국수로 픽 ! 막국수도 맛있고 2인이 먹기에 양도 적당했던 만배아리랑 ~ 가게 자리도 넓어서 단체로도 많이오고 반반보쌈으로 해야 배추랑 속 다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 재방뮨 의사 있어요 ㅎㅅㅎ

박만배 아리랑 보쌈

인천 남동구 성말로 27

소맹
5.0
1개월

할마카세로 유명한 “누이닭&할미펍” 메뉴가 끊임없이 나오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같이 먹은 언니랑 둘이 계속 여기 너무 괜찮다 했던 곳💛 1인 35,000원 내면 즐길 수 있고 1인 1주류 원칙 입니둥 할머니 컨셉에 맞게 의자에 할머니조끼 걸쳐있어 입을 수 있고 계산하고 갈때 새 할머니조끼 옷 선물로 주십니다! 먹다보면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인삼주도 한잔씩 주시고 긁는복권 같은거 하면서 당첨되면 가게 몇프로 할인 해주시는거 ... 더보기

누이닭 & 할미펍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604번길 8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