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룸이 있어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홋코리” 저희는 우니랑 스키야키 먹었습니다! 우니는 저는 원래 초장에 찍어먹어 괜찮았는데 많이 먹어 본 지인은 비리다고 했던 .. 🥹 그전에는 맛있어거 데려간거였는데 이날은 별로였데요 ㅜ 같이 먹은 스키야키는 무난 했습니다! 좋은점은 룸이 있어 저희끼리 프라이빗하게 얘기할 수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요! 근데 좀 협소하긴해요.
홋코리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32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