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ism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송리단길 뷰 맛집 루프탑바, 서울리즘에 다녀왔다. 사실 다녀온지는 조금 됐는데 사진정리하다 리뷰를 끄적여본다. 뷰가 무지 이뻤고, 그게 다였다 ^_________^* 뷰에 값을 지불했다 생각하는 편 하지만 이쁘고 선셋-야경 보기 좋아 추천한다.
서울리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35
8
0
뱅쇼보다 샹그리아가 맛남
외부 좌석이 의자는 좀 불편해도 음료 값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커피는 모든 분들의 말대로 정말 심각하게 맛이 없으므로 차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아메리카노 7천원,, 차는 9천원,, (눈물) 슬슬 야외에 앉기 좋은 날씨라 부모님 오신 김에 왔어요. 내부는 또 느낌이 다르네요. 한번 정도 와볼만 한 거 같습니다.
10
예쁜게 다임
1
송리단길에서 롯데타워가 보이는 뷰 좋은 고층에서 커피 한 잔 하고 싶다면 한번 쯤 가볼만한 카페다. 다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7.0으로 조금 가격이 있지만, 카페가 넓고 인테리어가 앤틱하고 예뻐서 자리를 고르는 재미가 있었다. 티라미수가 양이 진짜 많다. 평균적인 티라미수의 2배크기? 크기도 두배지만 깊이도 정말 깊다.... 티라미수를 너무 많아서 남긴건 처음이야..
풍경 보러 가는 곳. 음료맛은 대체로 괜찮지만 에이드 탄산이 약한 건 아쉬웠다.
7
송파 카페 송리단길에서 보이는 월드타워뷰가 좋다고 해서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진 스팟이라는 루프탑 올라가는 줄이 카페 내에 길게 늘어선거보고 포기(˃̣̣̣̣︿˂̣̣̣̣ ) 카페 내에 콘센트 꽂을 곳 하나 없고 폰 충전도 가능대수가 넘 적어서 저거 찍고 폰 바로 사망했습니다ㅠㅠ 재방문 의사 0%. 정신없고 편안하지 않아요
2
ㅇㅇ 카페 후보 1
서울리즘. 뷰 맛집.
분위기 미쳐따..루프탑도 내부도 너무 예뻐서 저녁에 한 번 더 오고싶다 커피 맛보다는 사진찍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