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맛은 있고 리필도 되긴 하는데..“ 뭔가 가격이 엄청 혜자롭거나 리필이 되게 자애롭지는 않다.. 엄청 아끼는 느낌쓰...
아고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52-14
13
0
저녁엔 화로구이, 점심에는 스테이크덮밥이 주력. 예에에전에 화로구이 먹었을땐 남의돈,, 회식비 써서 먹기엔 괜찮은곳이라는 인상이었고, 점심 스테이크덮밥은 쫌...?더 애매한...? 것 같다 역시 남의 돈으로 먹어야할...
2
상암에서 유명한 고기집이라고해서 가봤습니다. 씹는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입에 넣었을때 와! 하고 놀라는 포인트가 없어서 속상했습니다만 오랜만에 더워지기전에 화로구이를 먹어서 좋았습니다.
백년만에 방문한 아고야. 점심에는 소고기 덮밥 온리. 소고기 덮밥은 구운 야채가 맛있고 전반적으로는 그냥 무난. 호랭이해라 그런지 호랑이 새우튀김을 파는데 타이거 새우 치고는 좀 작은 것 같긴 하지만 갓 튀겨오니 맛나다.
4
저녁 때 먹는 고기가 맛이 좋아요
5
가족끼리 아고야 와봤습니다. 인당 2.9디너세트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무지 많아요..(한도까지 리필시 1인350g) 여기 2층 스시다이 단골이라, 매번 지나다니면서 겉에서만 봤었을땐 양적고 고급진 가게라고 생각햇었는데 고기질은 보통정도고 양이많은 가게여서 의외였던. 사이드디시중에 얼큰하거나 매콤한게 없어서 좀 아쉬웠음 ㅠ 소고기로 배터지고 싶으신분들 추천합니다.
3
스테이크덮밥! 점심에 먹으면 퇴근할 때까지 배가 안고프다! 점심시간엔 스테이크덮밥 단품만 팔아요! 보통/특 사이즈 있는데 보통으로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