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수유역 진미갈매기 n년차 단골 고깃집🥢 주말 오픈런 안하면 30-50분 웨이팅 갈매기살/가브리살/뽈살 2인분 28,000원 기본찬 칼칼한 된장찌개와 김치 올린 계란이 킥 소주4병각 사장님 매우매우 친절🥰👍
진미식당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401
5
0
갈매기살 너무맛잇고 주변에올라온 김치계랑찜도 킥 된장찌개도맛잇고 다 맛잇네요
4
고기도 맛있고 냉면도 맛있는 곳 기본으로 주시는 김치계란찜에 된장찌개도 굿 특히 사장님 정말 친절함
너무 사랑하는 내 최애단골집 아는 사람만 아는 곳인데 사람 더 안 많아졌으면 좋겠어서 여기까지만 적음^_^..
1
두번째 방문 소금 짜요 ㅜ 전체적으로 좀 달고 된찌는 맵고 짜고 달고
맛있어요 고기 갈매기살은 양념되있고 가브리살은 더 부드럽고 껍데기도 녹아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