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부 돈으로 만들거라 그런지 깔끔하고 잘만들었어요 ㅎㅎ 다만 매대가 좀 붐비네요 한강라면 많이 먹더라구요
노원 우이마루
서울 노원구 월계동 876-3
4
0
제가 태어나서 죽순을 처음 먹어봅니당 유린기 말해모해 최고구요 어향동고 입맛에 맞구요 오향장우육은 좀 어려운 요리였는대도 불구하고 무난했어요 짬뽕국물 서비스로 주시는데도 해물 가득 들었어요
미미퀴진
서울 도봉구 도봉로 451
5
브라우니 적당 꾸덕이구요 저는 넘 달진않았는데요. 같이 온 사람은 많이 달았대요 위에 생크림 올라간거 너무 달지 않고 마구마구 우걱우걱 먹을 수 있었구요. 크루플? 크루키? 저것도 너무 바삭해서 파삭파삭한게 아니고 적당히 포송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쎄봉 크루아상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5
같이 온 사람은 비프 양이 많지 않다고 평했는데요 저는. 토마토는 싫어해서 안먹었지만 다른건 다 맛있었어요 적당한 간과 조화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구요 고기에 홀그레인소스 너무 좋았어요
카페 크리스피프레시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떡국 양파 넘커서 놀랐지만 가격 생각해보면 굿굿 담엔 분식 먹어봐야지
소풍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3
무난무난띠 와플 가격 비하면 아쉽지만 약간 눅눅한 과자 과일쥬스 바로바로 갈아줘서 굿 수박은 ㅎㅎ 탈락 ㅠ 애사비 파인애플은 괜춘 회사 이름으로 걸어놓고 파는거 해주십니다
드코닝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매장 아주 넓어서 좋아요 출근길에 한잔씩 테이크아웃 ㅎㅎ 출근길인데도 주문이 빨리 나와요
스타벅스 리저브
2
가격 생각하면 좀 비싼디 치킨 아주 바삭 굿 피클 빼기는 해피오더로는 실패 ㅜ 채소신선 성공
쉐이크쉑
흠 편고추 합격 낙지무침 합격 밥양 아숩 ㅜ 콩나물 신선함
이맛 콩나물국밥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23-6
매운편에 속하는 불족발 ㅎㅎ 맛있어요 식고나서 전자렌지 돌렸는데도 아주 맛있었어요 쟁반국수도 적당히 맵고 아주 양도 푸짐해요
신천 장원 보쌈 족발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