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아기자기한 공간 맛...나쁘지 않았던 듯...ㅋㅋㅋㅋㅋ 죄다 미루고 올리니까 기억이ㅋㅋㅋㅋ
금수연남
서울 마포구 동교로39길 7
5
0
폰트땜에 뒷걸음질치려다가 강아지보고 싶어서 용기내어 가봤습니다. 금수커피(6500)는 별로엿구요.. 강아지가 귀엽습니다. 약간 노견같은데 저희 강쥐생각나게 하네요. 자리들이 꽤나 괜찮아서 또 오면 무난커피 도전해볼게뇨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