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텐동을 먹었는데 튀김이 구성도 좋고, 잘 튀겨져서 굉장히 바삭바삭합니다. 다만 간장 소스가 조금 달아요. 또한 밑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가 유자청에 버무려진것 같은데, 이게 좀 달게 느껴져서 텐동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없어서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가게가 조금 작아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야 웨이팅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덴포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0번길 17
2
0
메뉴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음식에 진심이신게 느껴져요~ 매장도 분위기 좋고 깔끔하구, 혼밥하기도 좋아용!! 튀김 바삭하니 맛나서 추천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