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맵찔이
추천해요
2년

독산동 젊은이들 다 여기 있었네 👀✨ 자그마한 동네 이자카야입니다 메뉴들도 스몰디쉬 느낌이 대부분이라 혼술이나 2차로 적당할 것 같은데, 사케 라인업이 예상 외로 나쁘지 않아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생맥주가 골든에일만 있다는게 조큼 아쉽지만, 그래도 매장에 귀여운 것들이 많고(중요) 이 상권에서 이런 집이라면야.. 멀리서 찾아올 이유까지는 없더라도 동네 분들에게는 그저 추천추천

다운

서울 관악구 조원중앙로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