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맵찔이

”양 많이인데 덜 맵게요..”

리뷰 2224개

아니 마가만두 새우찐만두 재개하신거 왜 몰랐을까나;; 부산 출장 왔다가 방문해 무지성으로 주문해봅니다 🥟🍤 저 그득한 육즙에 새우살까지 실하게 들어간게, 4pcs이지만 9,500원이라는 가격 이상의 충분한 가치를 느껴봅니다 아쉬움에 함께 주문한 군문두까지 뿌시고선 서울로 올라갑니다 총총..

마가만두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56

매번 지나가면서 눈도장은 찍어뒀었는데, 금토에는 23시까지 영업을 하시는지라 근처에서 2차 이후에 한번씩 생각나는 곳이랄까요 😇 두루두루 클래식한 라인업들을 돌리시는지라 크게 호불호 없이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았읍니다 굳굳

두옹즈

서울 마포구 독막로 70

월드컵.. 대체 뭘까,, 후반전이 되어사야 치킨을 받아도 다들 개의치 않아 하는 그런,,

더블 플레이 치킨

서울 마포구 동교로 187

필터 라인업이나 접객, 분위기, 테이블웨어까지도 그저 굳.. 야외테이블에서 여유부리면서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 이 날 마셨던 ‘콜롬비아 카우카 파라이소 92 스트라이프드 버번 P19’라는 원두가 재고가 끝물이라 원두 판매분은 다 소진되셨다는게 그저 아쉬었던,,

누 로스팅 하우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22길 19

경)고기도국수면 확장 이전(축 매장도 넓직허니 쾌적해지고, 사장님 웃음도 더 커지신 것 같네요 😄🎉 아직은 넓어진 생소한 매장에 적응하시느라 한번에 받으시는 테이블을 제한하여 운영 중이시라는데요 그래도 야외 테이블까지 있는 매장인지라 전에 작았던 매장에서 웨이팅 발동동하던 것을 생각하면.. 어서 적응하시고 손님도 좍좍- 받으시옵길 기원해봅니다 고기와 국수야 뭐.. 매장 이전 여부와 관계없이 여전히 맛 좋으니, 기분 좋게 주... 더보기

고기도 국수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9길 7

호키포키.. 가히 백만년만..이지만 여전히 맛 좋은 버팔로윙은 한번씩 생각나는 맛입니다 🤤 피자는 반반으로 카붐과 치커리를 도전, 카붐은 무난무난이었지만 생각보다 치커리가 아주 취저였네요 (..치커리는 시즈널 메뉴려나 싶네요) 건강 이슈로 술을 못 마심에 호키포키에서 제로 콜라만 마신게.. 여전히 제일 아쉬움이라면 아쉬움이랄까.. 흙흙

피제리아 호키포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7

칼국수 국물이 묘하게 해산물과 고기가 어우러진 맛에 배추의 시원함까지 더해지는게, 급 찾아서 방문한 곳이었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았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한라봉 닭강정도 의외로 괜찮아서 놀랐읍니다 매장은 100% 셀프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아요 매장 곳곳에 셀프 운영을 위한 사장님의 손글씨 POP가 안내를 도와줍니다 👀👀

점복향 칼국수 덮죽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44-1

양꼬치 보다 오이무침 좋아라.. 가지튀김 메뉴 ‘채허’는 기대가 좀 많았던걸로 🤔 매장이 2층까지 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만원이 되네요

넘버원 양꼬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34

마감 즈음..방문하니 웨이팅은 없다만 마제소바도 솔드아웃이네요 😇 대신 풀토핑 파이탄(13,000)과 풀토팅 카라파이탄(13,000)이라도 주문해보며 시즌 메뉴는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생각보다 잠봉차슈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았고 껍질콩도 좋았어요 소주도 파시는게 이해가 되는 간과 맛이었읍니다 굳

신세카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22-8

너무 오랜만에 찾아본 목원의 서촌가락, 2차로 방문한지라 두부김치만 주문했으나 먹다보니 결국 산채만두와 비빔국수까지 가봅니다 🐷🐷 여전히 전반적으로 슴슴한 간인데 이게 오히려 부담없이 먹긴 좋아 개인적으로는 호입니다 호 이 날 생맥주는 조금 아쉬웠지만 뭐.. 맥주 보다는 막걸리에 강점이 있으신 곳이니, 여기서 막걸리 마시고 있노라면 동네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느낌이랄까

목원의 서촌가락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5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