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뉴로 방어사시미와 무화과샐러드가 떴길래 무지성 방문해버린 다운, 동네 술집 좋네유 ~(˘▾˘~)(~˘▾˘)~ 방어는 확실히 아직 좀 더 기름기가 차야할 것 같은 느낌이긴 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보는 방어는 역시 좋긴좋네요 🤤 무화과샐러드는 치즈와 견과류, 땅콩버터 느낌의 소스와 함께 주시는데 이게 또 은근 별미였답니다 이날의 사케는 ‘비와코노쿠지라’, 라벨부터 시강이었는데 도수도 20도짜리여서 은근하게 올라오는 알콜감과 미탄산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덕분에 야키소바까지 추가 주문하여 마무리했읍니다
다운
서울 관악구 조원중앙로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