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키포키.. 가히 백만년만..이지만 여전히 맛 좋은 버팔로윙은 한번씩 생각나는 맛입니다 🤤 피자는 반반으로 카붐과 치커리를 도전, 카붐은 무난무난이었지만 생각보다 치커리가 아주 취저였네요 (..치커리는 시즈널 메뉴려나 싶네요) 건강 이슈로 술을 못 마심에 호키포키에서 제로 콜라만 마신게.. 여전히 제일 아쉬움이라면 아쉬움이랄까.. 흙흙
피제리아 호키포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87 덕수빌딩 1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