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들렀다가 주변에 저장되어있던 멘쇼쿠로! 생각보단 웨이팅이 길지 않았고 맛있었음! 다만 토핑이 기본은 좀 적다고 느껴지고 중간에 뭘 넣어먹으면 더 맛있어지는지 자세히 써주었으면 좋겠다 (백후추+마늘 후레이크는 걍 그랬음) 그리고 유자 단무지 대만세 🙌
멘쇼쿠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9길 10 2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