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꽤 맛있었던 돼지국밥 잡내 없는 고기 양이 무척 많다 진해서 다소 느끼할 거라 생각했지만 비주얼에 비해 깔끔한 편이다 설명대로 다진마늘을 넣으면 감칠 맛이 확 살아난다

안목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