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깔끔하고 맛있는 한 끼 어릴적 외할머니가 끓여주시던 곰국 맛 맛있어서 포장도 해와가지고 그냥도 끓여먹고 떡국 베이스로도 쓰고, 잘 먹었습니다 퇴근할 때 마다 오늘은 저녁영업 하시는지 들여다보게됨

복만당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78길 12 1층 1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