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케쉔
4.5
19일

외국인 친구 데려왔는데 크림짬뽕이야말로 여태 먹어본 적 없는 K-cuisine이라며 좋아하네요. 광어숙성회랑 낙지김치전 치즈추가도 무난하니 실패 없는 맛. 하이볼에 탄산수만 넣고 토닉아니어서 좋아요. 지금 무슨 맛지도 이벤튼가 한다면서 예약할때 2천원 쿠폰도 있어요. 서울사랑상품권도 쓸 수 있어서 좋네요.

다이닝 목로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