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니까 생대구탕. 밑반찬도 준수합니다만 4만5천원이라는 가격이 초큼 부담.
대청도
서울 강서구 강서로 455
7
0
조크바루 조크바루~ 이번엔 냉채족발을 시켜봤습니다만 역시 진리는 일반 족발이다 이말입니다. 언제나 손님은 그득~ 바쁜 와중에도 친절한 서빙. 가끔 생각납니다.
대흥왕족발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59다길 8
4
대자를 시켰는데 양이 적다~ 싶었지만 또 막상 먹어보니 양이 적지는 않았다는. 김에 밥싸서 회 올려먹으면 초밥이지 뭐~ 라면도 맛있어요.
어부블루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8로 90
가볍게 갈수있는 이자카야. 도넛샤브나베 시켰는데 일잔 비주얼 시강. 가생이에 있는 고기를 중간으로 보내 적셔서 먹는 요리. 사실 배불러서 손을 안댄지라 맛평가가 어려워 3점.
하타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22
동네친구들 송년 모임. 예약하고 갔더니 자리에 예약자 이름이..ㅎㅎ 돼지, 소 다 팔아요.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고 고기 맛도 좋았는데 그만큼 비싸긴 하네요. 생맥주 있음! 비냉이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은 볶아져서 나와요.
화창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3
네이버에도 등록이 안되있는데 체인점인거 같기도 하고요..? 고기를 먹고 온지라 반건조 오징어를 시켰습니다. 꽃그릇 정겹다... 사장님이 부추랑 오이 무쳤는데 맛있다고 주셨어요! 인테리어와 비지엠 조화가 이상하지만 가볍게 와볼만한 곳. 나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오시는듯.
로얄맥주
서울 강서구 강서로 462
2
오랫만에 도드람. 가게는 좁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갓김치를 구워먹는게 포인트!
도드람 한마당
서울 강서구 강서로74길 3
1
2층까지 있으면서 좌석도 편하고 여유로운 투썸. 맛은 프렌차이즈니 보장됬다고 봅니다
투썸플레이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0
동네 친구들과 방문한 곳. 소룡포, 쇼마이, 도삭면, 볶음면, 청경채, 돼지고기튀김 시켜서 나눠먹었네요. 일단 가게 조명이 너무 밝음ㅎㅎ 테이블에서 큐알코드 주문하는 방식. 도삭면은 국물이 매콤해요. 고수는 따로 달라고 하실수 있어요. 전 소룡포가 제일 맛있었던듯. 다른 요리 먹으러 또 가고픈 재방문 의사 있어요.
지원산시 도삭면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싸릿골 소고기국밥. 얼큰해서 겨울에 딱입니다.
싸릿골 장터 따로국밥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7길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