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메오뎅 마곡발산

3.1
추천 0 좋음 1 보통 2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오뎅바
냉우동
가라아게
꼬치
하이볼
사케
유료주차
메뉴

리뷰 3개

장단점 확실한곳 야외자리좋고 분위기깔끔.무난 장점 오뎅국물리필.국물무료라 국물안시켜서 너무좋음 가성비가 좋음.좋은가격으로 여러개 시킬수있음 고로케.잡채오뎅 맛있음 언니만은 친절함 단점 맛의 편차가 심함 크림새우.닭꼬치 살면서 먹은것중 가장 맛없음 새우는 진짜 인생최악.놀랐음.양은많은데 계란마요네즈라니요?...싱거움 닭꼬치도 최악..너무 퍽퍽 싼닭인듯 체리소주도 너무달고 가성비별로 소주도6000비쌈

유메오뎅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강남에서 본 유메오뎅이 발산에도 생김. 당연한 얘기겠지만 최소주문수량(?)이 있음. 오뎅국물이 슴슴한 편. 재방문 의사는 애매...

유메오뎅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오키나와 생맥이요? 아 예... 기본 오뎅국물이 테이블마다 셋팅되는데 술깨러 생맥만 조지고 왔습니다. 오전 5시까지 영업하는 귀한 곳ㅋㅋ

유메오뎅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