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눈눈
추천해요
8년

흑석역에서 흑석시장 쪽으로 가는 길 골목에 위치한 파스타집입니다. 흑석동에 얼마 없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음식이 뚝배기에 담아져 나와서 식지 않은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한동안은 보글보글 끓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처음 왔을 때 되게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 집은 파스타도 파스타지만 볶음밥도 꼭 드셔보길 추천해드려요. 다른 곳에선 먹어보지 못했던 맛인데 가리는 사람 없이 누구나 좋아하더라고요 매콤 달콤 새콤^^

우뇽파스타 뚝배기스파게티

서울 동작구 서달로 151 2층

눈눈

왼쪽 사진은 해물볶음밥 연어크림파스타 오른쪽 사진은 연어베이컨볶음밥 로제파스타였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