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바무
@qkrwnsqja22
4.5
9일
부드럽고 육향이 조화로워서 깊이가 느껴지는 타코. 개인적으로는 초리조보다는 까르니따가 맛있었다.
비야 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