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도권촌놈

노량진

리뷰 25개

옛날 허수아비돈까스 있던 자리에 새로생긴 돈까스집. 이 집의 장점은 돈까스 가격이 싸다는 것. 히레까스를 10000원에 로스까스를 75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튀김이 눅눅한 것도 아니다. 심지어 밥 리필도 가능. 리필할 때 원하는 만큼 받아갈 수 있다.

미쁘다 돈까스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가길 4

특모둠초밥으로 먹었습니다. 밥이 흘러내리지 않고, 네타가 실해서 재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와사비가 좀 강했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같이 주는 우동도 제 취향이었음.

호랑이초밥

서울 동작구 상도로 248

순대국 특으로 먹음. 야채순대 맛있었고 쌈장 좋았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일 순대국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20

수도권촌놈
4.0
11개월

슈하스코 첫 집을 이 집으로 왔는데 진짜 좋네요. 과라나도 처음 먹어보고 진짜 맛있게 먹고 갑니다. 고기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음.

까르니 브라질 그릴

서울 서초구 방배로 83-9

치킨콘닭과 무뼈닭발세트. 3명이서 세트 하나 시켜 먹어도 충분한 양. 합리적인 가격. 맛까지 있음.

계림원 누룽지 통닭

서울 동작구 상도로12길 13

가성비 상당히 좋고 맛도 상당히 좋은 치킨집. 제도권 치킨집보다 훨씬 괜찮은 거 같음.

레커 훈스

서울 동작구 만양로 83

경양식 돈까스 먹을 수 있는 곳. 양도 마음에 드는 곳임.

와가마마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12

가츠에비동 먹었는데 양도 꽤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온다야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가길 9

인생 첫 닭 한마리. 비오는 날에 먹었어서 그런지 더 좋았던 거 같았다. 국물이 꽤나 깔끔해서 더욱 좋았음.

공릉 닭한마리

서울 용산구 새창로 213-12

후토마키가 꽤 괜찮았음. 꼬다리로 같이 주는 게 좋았음. 오이 안 집어넣어서 좋았음. 초밥 맛있게 먹었음.

고우마구로

서울 동작구 양녕로 24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