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만두👻
별로예요
2년

비 많이 오던날 순두부가 땡겨서 먹으러갔는데…. 셀프바에 떡볶익도 있고 좋았지만…. 아쉽게도 화심에서 먹던 순두부 맛은 아니라… 간이 싱겁고, 그래서 그런지 고기에서도 약간 잡내가 남. 원해 화심은 강렬한 양념맛으로 먹는건데…. 그리고 두부도 좀더 크게크게 많이 있는데… 아쉬웠음

화심순두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