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사당역 인근의 이자카야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 메뉴 퀄리티는 들쭉날쭉해서 아쉬웠다. 모찌리도후, 오뎅탕은 맛있었는데 조개찜은 해감이 제대로 안 되어 있었고 숙주볶음은 간이 거의 안 되어 있었다. 보기보다 2층에 공간이 꽤 넓어서 단체모임 하기엔 나쁘지 않은 듯.

미구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길 15-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