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동탄에 위치한 아담한 카페. 4~5개의 테이블로 구성된 아늑한 공간이 인상적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Blend를 주문. 1000원을 추가금이 붙는 원두인데, 산미가 아주 강했다. 산미를 좋아한다면 추천할 만하다. 다만 식으면 산미가 더 강해져 마시기 힘들어져서 뜨거울 때 빨리 마시는 게 좋겠다. 카모마일 메들리도 시켰는데 깔끔한 맛이 좋았다. 이 카페의 특징은 환경 친화적인 운영 방식이다. 플라스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컵과 빨대 모두 종이로 되어 있다. 애견 동반이 가능.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 차량 방문도 용이하다. 전반적으로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다. 다음에 방문하면 마들렌을 먹어볼 생각이다.

풀동네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대로14길 5-7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