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샐러드가 키위 드레싱인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원래 바삭한 돈가스를 좋아해서 소스도 찍먹하는 스타일인데 냄비돈가스는 소스가 돈가스랑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왜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고 기본 돈가스도 맛있었음!

냄비돈까스 빨간지붕

경북 영천시 강남길 14-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