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맛집!! 망고랑 멜론이 엄청 달고 맛있어요 단 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저희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면서 엄청 잘 드셨어요 ~
워크룸 커피
대전 서구 계룡로 391
2
0
진짜 내가 왕왕 좋아하는 떡볶이 맛 ㅠ 요즘 이런 맛 찾기 힘들어서 한동안 못 먹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결국 1인분 더 시켜 먹움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음 집 앞에 있었으면 진짜 자주 갔을 것 같다 ㅠㅠ💧💧
분통맥
대구 동구 동부로 162
4
샐러드가 키위 드레싱인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원래 바삭한 돈가스를 좋아해서 소스도 찍먹하는 스타일인데 냄비돈가스는 소스가 돈가스랑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왜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고 기본 돈가스도 맛있었음!
냄비돈까스 빨간지붕
경북 영천시 강남길 14-1
3
왜 웨이팅이 이렇게 많은지 알겠다 !! 고기가 그냥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당 부산 가면 또 가고싶음 안심은 안심대로 엄청 부드럽고 대표 카츠도 다른 느낌으로 맛잇엇움 샐러드 엄청 많이 주는데 유자 소스여서 못 먹엇지만 ㅠ 다른 소스 잇으면 좋겠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밥 리필 가능해서 좋았다 👍👍
톤쇼우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항정살 진짜 부드럽고 고기 양도 많음 매운맛 조절할 수 있게 부추를 따로 줘서 좋았고, 부추 양이 꽤 많아서 2명이면 하나만 시켜도 될 듯 항정살에 부추 올려 먹는 조합도 맛있었음 웨이팅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빠져서 오래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음
수변최고 돼지국밥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