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진짜 내가 왕왕 좋아하는 떡볶이 맛 ㅠ 요즘 이런 맛 찾기 힘들어서 한동안 못 먹고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결국 1인분 더 시켜 먹움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음 집 앞에 있었으면 진짜 자주 갔을 것 같다 ㅠㅠ💧💧

분통맥

대구 동구 동부로 16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