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림베
3.5
9일

유채꽃 시즌에 방문했던 오늘여기 카페입니다. 샤스타데이지,유채꽃 시즌에 방문하기에 좋아요. 포토존이 유명해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규모는 인스타 사진에서 보던 것 보다는 작은 편입니다. 주말 방문은 헬이었어요..🥺 매장 규모에 비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힘들었어요ㅜ 테이블 간격도 좁은 편이라 더 북적거리는 느낌입니다. 꽃시즌에는 매장 실내보다 바깥쪽에 앉는게 더 예쁘긴 해요. 음료맛은 보통이었고 시즌에 시즌 감성 느끼기엔 좋은 곳입니다.

오늘 여기

전북 김제시 금구면 상사길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