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문한 낙지연가! 매운맛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음 다음에는 더 맵게 시킬 듯 합니다. 낙지는 오동통한데 몇년전 방문때보단 낙지가 조금 줄은 느낌이에요. 샐러드는 여전히 맛있었고 참외철이라 셀프바에 참외가 있더라고요 공깃밥 1,000원에 주문하면 김가루까지 넣어서 볶아주는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맛있는 샐러드를 마음 껏 먹을 수 있고 위치가 좋아 어른들 모시고 오기 좋아요. 특색있는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가기 좋아요.
낙지연가
전북 김제시 금산면 우림로 188-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