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왕먹보인데 오늘 메뉴를 남겼다.🥲 양이 정말 많아서🫢 사장님 이렇게 주시면 남는게 있으신가요? 버섯크림수제비 이게 요물 사장님이 매운 고추를 잘 쓰신다. 얼큰해서 질리지가 않아🤤 유린기도 산더미처럼 쌓아주시는데 위에 고추가 킥이다. (사실 살짝 많이 매워서 나중에 쪼금 힘들었음 ㅋㅋ 맵찔이는 덜어먹는 거 추천✔️)
이가주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 33-4 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