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린토

리뷰 345개

린토
4.0
7일

교보문고 뒤쪽으로 나왔는데 국밥집이 보여서 냅다 들어갔다. 대표 메뉴인 아지매국밥으로 주문해 맛있게 즐기고 왔다. 적당히 시원하고 진해서 국물 한 방울 안 남기고 설거지했다. 김치도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었다.

부산 아지매 국밥

인천 남동구 성말로13번길 15

린토
4.0
7일

모두랑만두에서 분식 맛있게 즐기고 왔다. 떡볶이랑 순대, 새우만두까지 맛있게 먹었다. 떡볶이가 자극적이지 않고 달짝지근한데 떡도 쫀득했다. 시장 안에 있어 가성비도 좋은 편이었다.

모두랑 만두

서울 관악구 신사로14길 58

린토
4.0
7일

보승회관에서 즐기고 온 오소리국밥. 오소리가 무거운지 다 가라앉아 사진에는 안 보인다. 건더기 자체는 푸짐해서 계속 나왔다. 쫀득함과 오독함이 묘하게 섞여있어 맛있게 먹었다.

보승회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2

린토
4.5
7일

천년닭강정에서 배달 주문한 맛을새우닭. 닭강정이랑 새우강정이 반반 들어있다. 새우강정 아래에 닭강정이 깔려있었다. 달콤 맛으로 주문해 하나도 안 맵고 달콤했다. 새우도 엄청 오동통해서 만족했다.

천년 닭강정

인천 부평구 화랑북로 31-1

린토
4.0
7일

가마솥 순대국밥에서 즐기고 온 얼큰 수육국밥. 얼큰인데 그렇게 막 엄청 맵지는 않아서 가볍게 먹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많이 들어있었다. 깍두기도 맛있어서 냅다 비워버렸다. 혼밥 자리에 거치대도 있어 편하게 혼밥도 좋아 보인다.

가마솥 순대국밥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12번길 6

린토
4.0
7일

미도인에서 즐기고 온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 고기가 부드럽게 구워져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 와사비 한 번에 많이 먹었다가 머리 띵해서 혼났다. 밥에 양념이 골고루 묻어 있지 않았던 것만 조금 아쉬웠다. 고기가 맛있으면 다 맛있는 거지.

미도인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6

린토
5.0
7일

지나가다 츄러스 가게 공사하길래 기대하다 드디어 다녀와봤다. 츄스추로에서 즐기고 온 아.추. 아이스크림 추로스 줄임말인 듯. 귀여운 손가락 비닐장갑과 숟가락이 제공됐다. 추로스가 정말 바삭하고 쫀득해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츄러스를 아이스크림에 찍어 즐기면 행복한 맛이다.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라 진하고 좋다. 엄청 친철히 대해주셔서 감사했다.

츄스추로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11

린토
4.0
7일

가마솥순대국밥에서 즐기고 온 순대국, 편백찜. 순대국과 편백찜 세트 메뉴가 있어 냉큼 주문했다. 순대국 육수는 사골, 양지, 얼큰이 있는데 사골로 주문했다. 편백찜은 목전지, 토종순대, 야채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해 좋았다.

가마솥 순대국밥

서울 중구 남대문로 114-1

린토
3.5
11일

제일흑염소에서 즐기고 온 흑염소탕.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깔끔했다. 국물이 진한 국물은 아니어서 내 취향은 아니었다. 밑반찬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맛있게 즐겼다.

제일흑염소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145번길 12

린토
3.5
14일

지나가다 쌀국수집 생긴 건 봤는데 이름은 몰라서 검색. 가게 이름도 모르고 냅다 들어가서 맛있게 즐기기. 인스타에서 부평 24시 쌀국수 맛집으로 몇 개 본 거 같음. 소고기 쌀국수와 짜조 시켜서 맛있게 즐겼다. 쌀국수는 양이 푸짐하고 면 사리 추가도 되는듯했다. 근데 짜조는 조금 오버쿡인 느낌이 있어 아쉬웠다. 분위기가 약간 어수선해서 정신없기도 해서 아쉬움.

호앙비엣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12번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