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린토

리뷰 330개

린토
4.0
8일

짬뽕가에서 즐기고 온 삼선 차돌 짬뽕이었나? 지나가다 보니 짬뽕집으로 바뀌어 있어 냉큼 방문. 예전에 고깃집이었을 때 가본 자리인 거 같은데. 고기 짬뽕 찾다 방문했는데 차돌 짬뽕이 보여 냅다 주문. 진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가 완전 내 취향에 딱이다.

짬뽕가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71번길 10-5

린토
4.0
8일

감칠맛 가득한 저녁 식사 후 배라는 빠질 수 없지. 이달의 맛인 골든 프랄린 버터를 맛있게 즐겼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식감까지 살린 맛있는 맛! 어피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보여 사고 싶었다.

배스킨 라빈스

인천 부평구 부흥로 265

린토
4.0
9일

요즘 꽂혀있는 공차 아이스크림. 밀크티 아이스크림에 펄이 들어가 맛있다.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밀크티 향과 어우러진 달달함이 느껴진다. 아이스크림 먹다 펄 먹으면 쫀득하니 식감까지 살아난다.

공차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2

린토
3.0
9일

신의주찹쌀순대에서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먹었다. 소내장탕과 모둠 순대를 주문했던 것으로 기억! 내장탕은 얼큰하고 뜨끈하니 속 풀이에 좋았다. 순대도 찹쌀 순대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게 먹었다. 친구랑 나랑 둘 다 배불러서 순대는 포장해 가져갔다.

신의주 찹쌀순대

인천 부평구 부흥북로5번길 2

린토
4.0
12일

비엣테이블에서 쌀국수 즐기고 왔다. 쉬림프롤과 쌀국수 세트로 주문했다. 매장은 널찍하니 쾌적한 편이었다. 국물이 진하고 향신료 맛이 은은하게 났다. 매운 소스 있길래 먹다가 혼난 맵찔이.

비엣테이블

인천 부평구 길주로 623

린토
4.0
12일

일주일 간격으로 라밥 두 번 갔다. 메뉴가 다양해서 다 먹고 싶은 건 안 비밀. 라면에 주먹밥은 내가 사랑하는 조합. 쫄볶이는 맵찔이에게 고통스러워요.

라밥

서울 관악구 난곡로 359

린토
4.0
12일

맵고 짠 음식 먹은 다음 지나는 감성커피 그냥 지날 수 없지. 감성커피에서 테이크아웃한 쿠앤크 프라페 오리지널. 매장이 엄청 오밀조밀했던 것만 기억남. 사장님은 친절하셨다.

감성커피

인천 부평구 원적로 437

린토
4.0
12일

한잔 후 아이스크림이 빠질 수 없지. 후식으로 배스킨라빈스 먹으러 달려갔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먹었다. 비쵸비 과자의 맛과 식감을 살린 아이스크림 최고야.

배스킨라빈스

인천 계양구 계산로 89

린토
4.0
12일

소과당에서 즐기고 온 커스터드 푸딩 빙수. 지난번에 강남점도 수플레 먹으러 갔다가 빙수 먹고 왔는데. 이번에도 홍대점에서 푸딩 빙수 맛있게 먹고 왔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푸딩 빙수 못 잊어 재주문.

소과당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8

린토
3.5
12일

포메인 선릉역점에서 쌀국수 맛있게 즐겼다. 처음 한 그릇은 세트 메뉴로 짜조와 같이 즐겼다. 쌀국수는 역시 한 그릇으로는 아쉽다. 해산물 팟타이도 한 그릇 추가해 즐겼다. 맛은 있었지만 약간 매콤해서 맵찔이는 혼났다.

포메인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