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회없는 세꼬시 정식 1.5~ 차림새가 굉장히 깔끔하고 주인분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미역국 고소하니 맛있고 회도 비린 맛 없이 깔끔해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해요. (저는 초장 + 밥 조합이 좀 어려웠던…) 회 아래 무채가 깔려 있는데 절반은 막장에 쌈싸먹고 절반은 밥에 초장 함께 넣어 비벼 먹기를 권하시더라구요. 충정로 직장인 분들로 가득했던 선어도에요~
선어도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18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