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동래정 / 영등포 평이 엄청 좋길래 가 보았어요 목살이랑 가브리살이 주력 메뉴라서 둘이서 2인분씩 총 4인분을 먹었읍니다 인기거 먾아서 일행이 다 도착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좋아요 매장도 쾌적함 근데 고기는 개인적으로 불맛이 나는 건 좋은데 불맛이 너무 많이 나서..? 고기 맛이 덜 느껴지는 느낌이라 기대보다는 별로욨읍니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