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앤디

(전) 배고픈 카페 직원 (현) 피곤한 대학생
죽전 / 분당

리뷰 22개

앤디
좋아요
6년

보통 정도. 별로는 아니니까 좋음에 체크했다. 나는 즉석떡볶이를 싫어하는 편인데 여기는 떡이 부드러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았다.

청년다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56번길 6

앤디
추천해요
6년

인삼향이 진한 담백한 삼계탕. 엄마 말로는 강력 추천이라고 한다. 옛날에 먹던 삼계탕 맛이 난다나. 또 오고 싶다고 나한테 핀 해두라고 재촉을 해서 쓰는 포스트.

풍기삼계탕

경북 영주시 중앙로 130

앤디
좋아요
6년

사진은 가라아게정식. 큰 단점이 없고 전반적으로 무난하다. 특출나지는 않지만 잔잔하게 맛있다. 가라아게 말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파파노다이닝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8-14

앤디
추천해요
6년

꿔바로우가 엄청 쫀득하고 달고 바삭하다~~ 마라탕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특이한 향이 났고 맛있었다 새우완탕은 사골국물에 새우만두를 넣은건데 국물은 시원하고 만두소는 탱글했다 맛있다 헤헤 또갈것

상해완탕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앤디
좋아요
6년

아아 뽈레에 뭔가 올리고 싶다 퇴사하니까 여기다가 쓸말이 없어! (전)회사 제품들이야 많이 먹어보기도 하고, 어떻게 만드는지도 알고, 얼마나 인기있는지도 아니까 자신 있게 쓸 수 있지만 다른 건 너무 어렵자나.. 그래도 오랜만이니까 피크닉 간 사진 올리기! 리코타 치즈 샐러드랑 오믈렛이 아주 맛있었다.

더 피크닉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44번길 7-8

앤디
좋아요
6년

엄마가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가보고 싶다며 데려간 곳. 핫초코와 프렌치초코, 더블 쇼콜라를 시켰는데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의 초콜릿 폭포에서 헤엄치는 맛이었고 엄청 달다... 하지만 고급스럽고 녹진한 달콤함이라서 물리는 느낌 없이 오래 즐길 수 있었다. 가격이 비싸고 가게 면적이 좁아서 자리 잡고 앉기는 약간 어렵지만 그거 빼고는 다 너무 좋았어요!

끌라시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앤디
추천해요
6년

연어덮밥 6.0 으로 엄청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연어를 맛볼 수 있는 대단한 가게. 강력추천! 근데 리뉴얼하고 나서는 키오스크 도입되고 번호표로 음식 가져가는 시스템이 되어서 구내식당 같은 느낌이 돼버렸다 8ㅅ8

해피덮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68번길 31-1

앤디
좋아요
6년

날치알 크림우동이랑 삼겹덮밥. 옆 테이블이랑 헷갈렸는지 원래 시켰던 매콤삼겹덮밥은 못먹고 이름모를 음식을 먹었다. 달고 짜고 맛있는데 좀 투머치인 느낌. 가게 인테리어는 약간 일제 강점기의 가배점같은 분위기로 꾸민 것 같다 ㅋㅋ 두번 갈까? 잘 모르겠음

토끼정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앤디
별로예요
6년

포크로 먹기 힘든 디저트... 커스터드 크림은 무겁고 값싼 단맛이 나고, 껍질은 질깃한데 뚝뚝 끊어짐. 맛이 없다.

커스터드 크림 슈핀

메이커 없음

앤디
추천해요
6년

맛있어요! 빵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투박하게 생겼지만 보기보다 부드럽고 고소하다. 양이 많은데 1.3인분 정도? 하지만 나는 노동자니까 한끼에 다먹는다

햄 치즈 루꼴라 샌드위치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