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광주 여행 중에 비가 와서 기분전환 겸 들어간 곳인데 기분 좋게 먹고 나왔다. 서비스나 공간이나 무척 편안하고 음식들도 무난히 맛있어서 혼자서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양파수프를 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
알랭
광주 북구 호동로 3-6 2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