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제법입니다 한번밖에 안갔지만 저의 마라기준에 꽤 부합했던거 같은데 한번 더 가보고 확정할게여 땅콩소스가 조금 덜 들어간 깔끔한 느낌이었던것 같아요..가물가물
성연 마라탕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9-1 2층 201호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