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맨날 이단계먹는데 여기이단계는 좀 안매웟음 꿔바로우 마라탕 무난하게좋음 . 밥 무제한 땅콩소스 달라하면 주고 마유같은것도잇어서 알아서 먹으면댐 글고 메뉴판봣는데 홍소로우덮밥잇어서 가슴이막뜀 담엔 일반요리 먹으러와여지 사장님쭝국인
성연 마라탕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9-1
3
0
배달 주문! 신라면 정도 맵기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고요..음 너무 코리안인가..!?!? 얼얼함은 거의 없어서 슬펐습니다. 청소년들이 먹기엔 딱 적당한 맛인 듯 싶어요. 적당히 맵부심도 부릴 수 있고? 국물도 깔끔! 땅콩소스양을 고를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다만 단무지 2개 유료 추가 했는데 작은 비닐봉다리에 8개 담겨 와서 기분이 팍 상해부러쓰..
10
오 제법입니다 한번밖에 안갔지만 저의 마라기준에 꽤 부합했던거 같은데 한번 더 가보고 확정할게여 땅콩소스가 조금 덜 들어간 깔끔한 느낌이었던것 같아요..가물가물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