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딱히 관심은 없었거든요 근데 왠지 안 들리면 안 될 거 같은… 소금 찐빵 열두시에 나온다고 해서 한 30분 쯤 도착했는데 벌써 없었어요 ㅠㅠ 12시전에 미리 줄서야지만 살 수 있는 건가 봐요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고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맛들이 많이 있네요 가격대가 엄청 싼편은 아니지만 맛도 있고 좋은일도 많이 하는 기업이니 장사가 잘 되면 좋은거죠
슬지제빵소
전북 부안군 진서면 청자로 1076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