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맛도 없고 직원들도 직장이 아니라 놀러온 줄 아는듯... 화통 삶아먹은듯 큰소리로 떠들고.. 사케동 29000원인가에 연어 무맛... 장어덮밥도 먹었는데 가시만 많고 영혼 없는 맛... 압구정 현대라는 네임밸류가 걸맞지 않았음,,,
오타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