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완벽했다... 단 하나 빼고 .. 고기맛..... 세련된 인테리어, 품위있는 접객 서비스, 정갈한 1인 맞춤 밑반찬, 숯불과 후드, 테이블 간격 넓찍한 배려, 적당한 간의 푸짐한 된장찌개... 근데 갈비집에서 갈비가 맛이 없음 이 모든게 뭐가 중헌디 ㅜㅜ... 맛이 한마디로 “없다” 아무런 맛이 나지 않는 생갈비... 너무 당황스러웠다 ... ㅎㅎ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육즙도 없고 고기의 감칠맛이 없어서 부모님께 민망... +와사비가 있음 좋겠고... 맥주 종류도 테라 말고 다른것도.. 한 번 가봤으니 되었다 ! ^^
해운대 암소갈비집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3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