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살, 규카츠 규카츠는 사실 큰 기대 없이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규카츠만 두판 먹고싶었음.
샤로스톤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5 1층
2
kyoing @gojangji
규가츠 안느끼한가여..?? 넘먹고싶은데 느끼할까바ㅠ
켠 @ruma_p
@gojangji 하나도 안느끼해요..! 아니..튀김이 살짝? 정말 살짝 기름기가있긴한데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괜찮았음!
kyoing @gojangji
규가츠 안느끼한가여..?? 넘먹고싶은데 느끼할까바ㅠ
켠 @ruma_p
@gojangji 하나도 안느끼해요..! 아니..튀김이 살짝? 정말 살짝 기름기가있긴한데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괜찮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