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오
평가보류
1년

배 타고 안 들어가도 되는 핫플.. 살라댕템플 ⛩️ 요즘 <손대면 핫플> 방송으로 더 유명해지신 핫플계의 백종원 ‘글로우서울’의 신상 가게죠. 배타고 들어가는 태국 음식점이라는 것만 알았는데, 비 때문인지 이 날은 배 운행을 않고, 사람들도 그냥 오른쪽 길로 따라 들어가더라고요. 원래 청수당, 온천집 등에서 보여준 료칸 정원 느낌의 입구는 이제 글로우서울의 시그니처 같습니다. 여기 최근 다녀온 뮤지엄산 안도 다다오전의 불상 건축물이 생각나는 전면 불상 배치!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이 외국 같고요. 배를 타는 공간은 생각보다 작은데, 가게는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최근 다녀온 산청 숯불가든도 그렇지만 여기도 정말 테마파크 놀이기구 타는 느낌의 가게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느낌도 나고요. 가격대는 좀 높습니다. (치킨을 큼지막하게 구워 올린 팟타이가 28,000원) 음식은… 나쁜 건 아닌데, 가격 대비 만족스럽다는 느낌을 받기가 어려웠습니다. 아마도 저 3단 트레이를 시켰기 때문일텐데, 구성도 좀 와인 안주 느낌이고, 디저트가 많아 꼭 사진을 찍으셔야 하는게 아니라면, 단품 식사 메뉴를 시키시는 걸 추천합니다. (세팅상 식어 나올 수 밖에 없다보니, 맛이 중요한 분들께는 특히 비추입니다..) 오랜만의 모임 등에는 분위기 내기 좋을 듯 합니다만, 제 2의 온천집이 될 수 있을까요? 아직 오퍼레이션도 그리 안정적이지 않습니다만 친절하고 노력 중이세요. 참 와인 리스트는 많습니다. 데이트나 팀 회식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살라댕 템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6길 32 1층

한치두치세치뿌

살라댕에 다녀오셨군요 🥹 요즘 글로우서울 폼 미쳤어요… f&b에서 현재 독보적인 기업입니다…

미오

@yunherimi 네 그렇죠 ^^ 노티드 CMO가 요기로 옮기셨더라고요..

애기입맛

우와..! 저 여기 궁금했는데!! 사진 잘 찍으셨네요 완전 혹해요!!! 가봐야겠따..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