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오

술꾼입니다. 같이 간 식당은 남들이 뽈레에 올리라고, 본인은 잘 안 올리는 사람. 프사는 거제 근포땅굴. 우유 들어간 커피는 잘 안 마시고 단맛은 덜 좋아하는 편. 식당의 맛과 용도를 둘 다 중요하게 여기며, 잘 되는 식당이란 일정 수준을 넘는 맛과 상권 내 역할의 조합이라 생각해요. 술집에서 만나면 모른 척 아니 아는 척 해주세요!! (어쩌라고…)
서촌, 강남역, 강남구청, 광화문

리뷰 2111개

미오
4.5
5시간

여기 너무 좋네요. 홍대에서 무조건 자리 있는 2차 찾으실 땐 여기로! 와인 가격도 좋습니다. 약간 카페 같아서 여럿이 우르르 가기도 너무 좋고, 데이트 하기도 좋을 듯. 저 세인트 프란시스 피노누아 정말 맛있더라고요! 아 와인주막차차 에서 냈다더라고요. 이 컨셉이 오래 잘 되기를..!

탭샵바

서울 마포구 양화로 81

미오
4.5
1일

약간 찾아갈 곳은 아니고, 근처 이신 분들이 점심으로 갈만한, 가격도 좋고, 건강하고, 맛있고, 깔끔해 좀 개인 취향인 곳입니다. 낙지볶음보단 기본 부추비빔밥 추천. 광화문 있을 때 조금만 더 가까웠으면 자주 갔을 거 같아요! :)

부추밭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40

미오
3.5
1일

작년 봄 방문. 저는 재밌었는데, 친구 표현을 빌리자면 “다녀올 사람은 다 다녀간 느낌” 이라네요. 양조장 투어를 하고 나오면 저렇게 맥주가 따라져있습니다. 운전해서 가야하다보니 누군가 못 마시는게 아쉽더구요.

맥파이 브루어리

제주 제주시 동회천1길 23

미오
4.0
2일

셰프의 면요리가 한때 꾸준히 보였는데요, 셰프의 국밥들이 성공한 것과 달리 면으로는 크게 자리 잡은 곳이 잘 떠오르진 않습니다. 많이들 좋아하시는 고미태도 요샌 일식 가정식을 하시고. 근래 오픈한 여긴 양재천 가까운 (요즘 강남에서 제일 재밌는 힙플들이 많은 ) 도곡동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주방과 홀 사이에서 “원 바삭이~ 아유 오케이” 를 외치는 셰프님을 보고 있으면 ‘헬스키친’이 생각납니다. 전체적으로 면에 힘을 준 것 ... 더보기

구면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8

미오
4.0
3일

뷰가 좋고 쾌적하기로 유명한 휴게소. 그럴 만하더라고요. 비싼 커피로 왠만한 카페 부럽지 않은 여유로운 커피타임.

내린천 휴게소

강원 인제군 상남면 서울양양고속도로 117-2

미오
4.0
3일

사무실 근처에 아주 괜찮은 칼국수 집이 생겼습니다. 외관을 보고 상가 프랜차이즈 같은 칼국수가 생기나 했는데, 찾아보니 양주에 본점이 있는 칼국수와 김치 만두로 지역을 평정한 가게네요. 지역 내 분점 외에는 프랜차이즈를 내거나 하진 않은 것 같고요. 새로 생기자마자 매장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사실 칼국수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콩국수, 비빔 등을 고민했는데 칼국수가 유명한 집이라기에 칼국수를 시켜봅니다. 오,, 목이버... 더보기

밀곳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05

미오
4.0
4일

향수공방이다가 카페가 되었는데, 묘하게 취향의 것들이 눈길을 끌더군요. 소품과 가구 만으로 ‘다른 공간’에 와 있음이 느껴지는 곳. 자리가 몇 개 없다는 것 (사실상 앉을 곳이 3군데 정도) 이 유일한 단점. 서촌스러움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아, 접객도 정말 좋았어요.

카페 로매지크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5-6

미오
3.5
4일

이번 여행 테마는 남들 하는 거 다 해보기. 만석닭강정은 기분이랄까 싶다가도, 여러가지를 고려한 박스 설계 등 잘했다고 밖에 할 수 없는 포인트가 많습니다. 술빵과 같이 회센터에서 에피타이저로 즐겼어요. 포장해온 건, 막걸리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

만석닭강정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미오
4.0
4일

오징어회!!! 저희는 22호 석정호에서 먹었는데요. 잡어와 오징어, 고등어, 그리고 뭐더라… 아무튼 이렇게 해서 7만원에 먹었습니다! 저렇게 칸칸이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생각보다 안 덥더라고요. 가성비 참 좋았어요! + 중앙시장에서 사온 술빵과 닭강정을 막 꺼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ㅎㅎ

설악항 활어판매센터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666

미오
4.0
5일

알차게 술빵도 사서 시장을 떠납니다. 회센터에서 뜯어먹는데 맛나더군요. 따뜻하니 더더욱… 대기석이 안쪽 계단 밑에 따로 있습니다. 에어컨도 나오고 의자도 있어요. 줄은 길지만 금방 빠집니다. 이 집 앞 음료수 파는 곳에서 천혜양 음료 사고, 이거 사고, 만석 닭강정 사오는 그런… 관광객의 하루. (속초 아이 대신 중앙 시장을 선택한 일행들 칭찬해!)

강원도 막걸리 술빵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4

더보기